티스토리 뷰
탁재훈 올해에도 '폼' 이어간다
SBS연예대상 영예의 주인공 탁재훈의 폼이 올해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탁재훈이 유재석과 신동엽을 제치며 올해 첫 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습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습니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과 한국브랜드포럼에서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했습니다.
키워드 분석은 '연예대상, 돌싱포맨, 유튜브'가 높게 분석되었고, 탁재훈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91.27%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방송예능인 브랜드 평판 순위
노빠꾸 탁재훈
탁재훈은 15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투브 '노빠꾸탁재훈'에서도 특유의 악마의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투브 '노빠꾸 탁재훈'은 탁재훈의 장점을 잘 활용할 수 있는 탐문 수사 콘셉트로 탁재훈이 탁반장, 개그맨 신규진이 수사관 역할을 맡으며 케미를 뽐내고 있습니다.
탁재훈의 막드립과 신규진 및 출연자들의 케미가 잘 살아나 대부분의 콘텐츠가 200만뷰, 300만뷰가 대다수이며 500만뷰를 넘긴 회차도 많을 정도로 유투브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